본문 바로가기

PC/가이드

agar.io > 세포증식게임 스킨 닉네임 종류 알아보기

온라인 게임이라 하면 다들 먼저 이런 생각하실 겁니다. 노가다? 대용량 파일 설치? 등 많은 생각을 갖게 하는데 'agar.io' 일명 세포증식 또는 세포분열 게임은 설치도 필요 없는 웹 온라인 게임입니다. 특히 간단한 룰과 조종 패턴 그리고 박진감 넘치는 agar.io는 남녀노소 전세계 많은 사람들이 틈틈히 접속하여 즐기는 게임으로 급부상하고 있는데 게임을 좀 더 재미있게 즐기고 나를 표현할 수 있는 스킨 닉네임 종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gar 게임

▲ 보통 닉네임으로 한글, 영어, 특수문자 등을 이용하여 자신을 표현합니다. 물론 이런 것도 나쁘지는 않지만 나는 좀 더 독특한 세포 문양을 얻고 싶다 하는 분과 게임 중에 타인의 독특한 스킨에 어? 저거 뭐지!? 하고 따라하고 싶지만 방법을 몰랐던 분들 있을 건데 이런 분들은 아래의 닉네임을 기억해두고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agar 스킨 종류

▲ 스킨 종류 첫 번째입니다. 각 세포 문양 아래에 있는 영문 이름을 agar.io 게임 시작 전 입력하시면 됩니다.

agar 스킨 종류

▲ 스킨 종류 두 번째입니다. 자랑스러운 우리 태극기 스킨이 보이네요~^^

agar 생성

▲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스킨 사용방법으로 Agar.io 사이트에 접속 후 개인전 [ FFA ] 를 선택 후 왼쪽 닉네임 입력란에 원하는 스킨 이름을 적고 하단의 녹색 [ Play as guest ] 버튼을 누르면 생성이 됩니다. (게임 방식인 [ FFA ] 외에 다른 버전에서는 스킨이 아닌 이름만 표시되니 참고하세요.)

agar 스킨

▲ 짜잔!!! 제 경우 south korea 로 생성한 우리나라 태극기 문양 스킨으로 세포증식게임을 즐겨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