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가이드

agar.io > 화면 렉 없이 움직임 끊키지 않게 최적의 셋팅방법

PC를 구입한지 오래됐거나 넷북, 노트북, 데스크탑, 태블릿 PC 등 간단한 작업용으로 사양을 낮게 잡아 구입한 경우라면 아무리 간단한 agar.io 웹 게임이라도 플레이 할 경우 모니터 화면에 비춰지는 세포들의 움직임이 부자연스럽고 뚝뚝 끊키는 렉 현상이 발생합니다. 단지 게임 때문에 하드웨어를 업그레이드 하지니 비용이 발생하고 요즘 대세인 세포증식게임을 제대로 하지 못해 아쉬움이 남을 때 간단한 게임환경의 셋팅만으로 렉 없이 자연스러운 움직임으로 본연의 게임 속도에 맞춰 빠르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agar.io 최적화

▲ 정말 간단한 셋팅 방법으로 웹 브라우저(크롬, 익스플로러, 파이어폭스 등)의 화면 모드를 풀 모드가 아닌 창 모드로 바꾸시면 되겠는데요. 다들 아시다시피 웹 브라우저의 창 모드 버튼은 상단 우측 [ □ ] 모양을 누르시면 됩니다. 이후 좌/우측 면 또는 상/하단의 모서리 부분에 마우스 커서 위치 후 창 크기를 조절하면 되는데 끌어다 놓기 방식으로 화면에 보이는 세포들이 렉 현상이 발생하지 않을 때까지 크기를 키우거나 줄이는 방식으로 조절하시면 됩니다.

agar.io 게임

agar.io 웹 게임의 최적화된 셋팅을 모두 완료하였다면 이제 본격적인 게임을 즐기기 위해 닉네임을 만들고 플레이를 즐기시는 일만 남았는데요. 별거 아닌 팁이지만 하드웨어의 성능 문제로 인해 렉 현상이 발생해 고생하셨던 분들 이 방법을 통해 최적의 게임환경에서 재미있게 즐겨보시길 바랍니다.